금속 탐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속 탐지기는 동작이나 금 알루미늄 등을 탐지를 해주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취미 삼아 재미로 금속 탐지기를 가지고 바닷가에서 놀거나 계곡에서 금속을 찾거나 금을 찾거나 하는 취미 생활로 많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금속 탐지기는 용도에 따라서 해변에서 사용하는 금속 탐지기와 육상에서 사용되는 금속 탐지기 등으로 나뉘며 vlf 방식과 펄스 유도 방식으로 나뉘어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금속탐지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탐지기는 vlf 방식이면 초보자부터 고수들 까지 넓게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금속 탐지기의 가격은 초보자 임료로는 20만 원에서 50만 원 정도 형성되어 있고 성능이 좋은 제품의 경우에는 100만 원 정도의 금속 탐지기가 있습니다. 금속 탐지기는 주로 서해안이나 동해안 등 바닷가에서 많이 사용을 하며 현재는 금속 탐지기 사금 등을 채취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금 채취나 금속 탐지기를 통해서 금을 죽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충청도 충청남도 충청북도 등에서 사금 채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사금은 실제 거래도 되며 많은 사람들이 사금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금은 많지 않으나 실제로 사금을 캐거나 사금을 주어 판매하는 경우가 덜어 있습니다. 이런 사금은 금속 탐지기를 통해서 찾아낸 사금이며 하천 혹은 산 속에서 산지가 된다고 합니다. 금속 탐지기의 경우에는 금액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사금 카페 혹은 금속 탐지기 카페 등에서 중고 거래가 활발하게 되고 있습니다. 이때에는 사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광물들도 채취가 되며 그러한 광물들도 비싼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금속 탐지기는 대부분 중국산이 판매되고 있으며 이런 중국산 금속 탐지기는 모조품 그리고 품질이 좋지 않은 제품으로 실제 가격은 4만 원에서 5만 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판매하는 셀러들이 20만 원 가량 이득을 남기며 비싸게 판매하고 있으면 금속 탐지기는 가격이 비싼 만큼 조금 신중하게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금속 탐지기 카페를 가입하셔서 카페를 통해서 금속 탐지기를 구매하시면 굉장히 도움이 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이코노스 폴스 유도 등의 금속 탐지기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카페에서 좋은 정보를 얻으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제품 비싼 제품일수록 탐지하는 영역이나 깊이 탐지할 수 있는 광물의 종류도 다양하며 더욱 정확하게 탐지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초보자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비싼 장비를 구매할 필요가 없으면 입문자의 경우에는 중고로 저가에 탐지기를 구매하셔서 사용해 보시는 게 좋다고 판단이 됩니다.